유지보수 내용
구분 | 수행업무 | 세부업무내용 | 주기 |
---|---|---|---|
장애처리 | 장애조치시간 |
|
장애발생시 |
장애접수 시간 |
|
장애발생시 | |
문제관리 | 문제원인 분석 |
|
장애발생시 |
문제해결 |
|
장애발생시 | |
부품공급 | 부품비치 |
|
평상시 |
장애사전예방 | 월간점검 |
|
월1회 |
반기별 점검 |
|
년2회 | |
년간 점검 |
|
년1회 |
High Technology & Service All customers want to happen.
유지보수 내용
구분 | 수행업무 | 세부업무내용 | 주기 |
---|---|---|---|
장애처리 | 장애조치시간 |
|
장애발생시 |
장애접수 시간 |
|
장애발생시 | |
문제관리 | 문제원인 분석 |
|
장애발생시 |
문제해결 |
|
장애발생시 | |
부품공급 | 부품비치 |
|
평상시 |
장애사전예방 | 월간점검 |
|
월1회 |
반기별 점검 |
|
년2회 | |
년간 점검 |
|
년1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