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igh Technology & Service All customers want to happen.

서버유지보수

mmm

유지보수 내용

구분 수행업무 세부업무내용 주기
장애처리 장애조치시간
  • 장애응답시간:4시간이내
  • 장애복구목표시간: 8시간이내 
    (동일증상으로 8시간 이내에 복구 미완료시 동일장비 및 동급이상의 H/W 장비제공)
장애발생시
장애접수 시간
  • 업무시간외 24*4564 장애접수, 별도 비상연락망 체계유지
장애발생시
문제관리 문제원인 분석
  • DUMP 및 ERRO LOG,OCD를 통한 근본 원인분석 REPORT 제공
장애발생시
문제해결
  • 필요시 VENDOR/협력사를ㄹ 통한 문제해결 공유
  • 장애완료 REPORT 제공
장애발생시
부품공급 부품비치
  • 본사 및 지사에 주요부품 100% 비치(목표 Hit Ratio 95%)
    *HP와 Gold Partner로써 부품공급 능력의 원활함
평상시
장애사전예방 월간점검
  • 기본 월1회 정기방문 예방점검
  • Firmware 및 Driver Version 점검(요청시 Update)
월1회
반기별 점검
  • 취약성 분석 REPORT 제공
년2회
년간 점검
  • HP Preformance Management Pack으로 성능분석(요청시)
년1회
top